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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빈번한 만남은 신뢰로 전환된다.
자주 만나면 친해지게 되고,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된다.
2. 자신의 실력 이상으로 보이려면 협력자를 이용하라.
자신의 능력을 110% 발휘할 수 있는 것은 협력자의 활용이다.
3. 지금의 걸음걸이를 30% 빠르게 하라.
활동적이고 의욕적인 사람은 항상 발걸음이 빠르다.
4. 계약체결을 위한 만남일 때는 가장 좋아하는 복장을 입는다.
복장이 상황의 분위기를 리드할 수 있을 때가 많다.
자신의 복장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5. 상황에 맞게 복장을 갖추어라.
주변상황에 맞게 복장을 갖추는 것은 신뢰감을 높여가는 첫걸음이다..
6. 첫 대면에서 좋은 인상을 주려면 50㎝까지 다가 가라.
친숙해 지려면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라.
심리학에서 50㎝거리가 가장 친밀한 거리라 한다.
7. 까다로운 고객은 협력자를 활용하라.
까다로운 사람의 상담은 홈 그라운드인 협력자의 가게 등을 이용한다.
8. 사소한 실수하나 정도는 할 수 있는 재치가 중요하다.
고객 앞에서의 자그마한 실수는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다.
9. 고객 설득은 5분간의 집중적인 상담으로 승부를 걸어라.
평소 5분 스피치 훈련으로 상담에 숙달되어 있어야 한다.
10. 고객의 이야기는 메모하면서 들어라.
메모하면서 들으면 고객은 정확한 사람이라 인정한다.
자주 만나면 친해지게 되고, 좋은 이미지를 갖게 된다.
2. 자신의 실력 이상으로 보이려면 협력자를 이용하라.
자신의 능력을 110% 발휘할 수 있는 것은 협력자의 활용이다.
3. 지금의 걸음걸이를 30% 빠르게 하라.
활동적이고 의욕적인 사람은 항상 발걸음이 빠르다.
4. 계약체결을 위한 만남일 때는 가장 좋아하는 복장을 입는다.
복장이 상황의 분위기를 리드할 수 있을 때가 많다.
자신의 복장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5. 상황에 맞게 복장을 갖추어라.
주변상황에 맞게 복장을 갖추는 것은 신뢰감을 높여가는 첫걸음이다..
6. 첫 대면에서 좋은 인상을 주려면 50㎝까지 다가 가라.
친숙해 지려면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라.
심리학에서 50㎝거리가 가장 친밀한 거리라 한다.
7. 까다로운 고객은 협력자를 활용하라.
까다로운 사람의 상담은 홈 그라운드인 협력자의 가게 등을 이용한다.
8. 사소한 실수하나 정도는 할 수 있는 재치가 중요하다.
고객 앞에서의 자그마한 실수는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다.
9. 고객 설득은 5분간의 집중적인 상담으로 승부를 걸어라.
평소 5분 스피치 훈련으로 상담에 숙달되어 있어야 한다.
10. 고객의 이야기는 메모하면서 들어라.
메모하면서 들으면 고객은 정확한 사람이라 인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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