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품응모 마니아들은"잘 쓴 수기하나 열 퀴즈 안 부럽다"는 말을 한다. 또 장문의 경우는 의외로 경쟁률이 낮아 도전해 봄직한 이벤트라며 추천한다.

정성을 들여 한 번 써 놓은 수기는 시간의 텀을 둬 두루두루 이용할 수 있고, 추석 에피소드 등 시즌성 수기는 매해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기업의 입장에서는 수기 공모에 비슷한 내용의 글이 올라오는 경우가 적지 않아 골머리를 썩기도 한다. 또 남이 써 놓은 수기를 교묘히 이용하는 이도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하기도 한다고.

장문이 어렵다면간단한리플달기도 추천할만하다. 최근 글쓰기 이벤트 중에 가장 많은 이들이 호응을 보이는 것도 리플달기.손쉽게응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참여도가 뛰어나 리플달기 이벤트가 범람하는 추세여서 아예 여기에 매달리는 마니아가 있을 정도다.

리플달기 이벤트의 당첨 포인트는 차별성.장문의 글이 많으면 단문으로, 단문의 글이 많으면 장문으로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핵심을 파고드는 글쓰기 센스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사이트의 전체 분위기나 담당자의 성향을 알아두는 것도 도움이 된다.

기대감에 경품응모도 하고 당첨 행운도 얻고 오늘부터 넘쳐나는 경품 바다에 관심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 글쓰기 이벤트 응모 TIP
   1. 차별화 된 참신하고 독창적 제목 달기
   2. 응모일은 되도록 첫날, 혹은 마지막 날을 이용
   3. 내용은 풍성하게 하지만 구구절절하지 않고 명료하게
   4. 문학적 소양을 갖춰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
   5. 잘 쓴 수기는 분류별로 저장, 기간을 두고 구성을 바꿔가며 사용
   7. 자신을 기억할 수 있도록 전화 등을 통해 관리자에 어필
   8. 조회 수도 올리고 , 댓글도 추가하고
   9. 해당사이트 운영자의 성향 파악으로 전략적 글쓰기
반응형

+ Recent posts